본문 바로가기

기타(ETC)

네이버 신용카드 신청 이벤트 하는듯 합니다.

네이버 신용카드 신청 이벤트

네이버가 드디어 또 무언가 일을 꾸미기 시작했네요.

이제 네이버 체크카드에 이어서 드디어 네이버신용카드도 시작을 할모양입니다.

사실 체크카드 나올때 예상은 했지만 네이버페이 서비스를 계속계속 확장해 나가다보니 이제는 신용카드까지 본격 시작하나 보죠? ㅎㅎ 사실 페이서비스도 뭐 그럭저럭 나쁘지 않게 사용을 잘 하고 있습니다. 쇼핑몰들이 많이 지원을 해주니깐요.

사실 네이버는 실물카드 이쪽계통은 후발주자임에도 불구하고 엄청난 적자를감소하는(?!) 강력한 휘몰아치기형 혜텍으로 체크카드는 큰 인기를 끌었었죠. 사실 네이버체크카드도 희귀하게 무조건적립이 되는 (그것도 적립퍼센테이지가 굉장히높은편이죠) 체크카드다 보니 혜텍이 과하다 뭐다 하는 소리를 많이 들었지요

.

네이버 신용카드 혜택 예상

사실 네이버신용카드 혜택으로 예상되는건 체크카드랑 동일하게 무조건 적립이 아닐까 하고 뻔하게 예상이 됩니다.

단지 그 혜택이 너무 크게 느껴지는건 무실적에다가 무조건 N포인트로 적립을 해준다는 조건이 다른카드들.. 이를테면 현다이의 z로시작하는 하얀카드나 ㅋㅋ 뭐 비슷한 계열의 무조건할인/적립 되는 카드들에 강력한 경쟁조건이 되므로 당사자들은 적지않은 긴장을 하고있을것으로 보입니다.

 

이번에 시용카드도 시작하는거 보니 네이버가 후발주자인 대신에 또 강력한 혜택으로 몰아붙이려는 심상이 보여집니다! ㅋㅋ 1퍼센트를 추가 적립해준다는말은 약 2%대의 적립이라고 예상해 볼 수 있는데 실적도없이 그렇게 적립해주는 카드는 제가알기론 없거든요 ㅎㅎ 엄청난거죠.

 

물론 이점은 제 개인적인생각이니 참고만 해주시구요.

 

어쨌거나 소비자인 우리 입장에서는 네이버 신용카드 후발주자가 새로이 런칭을 하다고 한다니 뭐 좋은점이라고 할 수 있겠죠?? 

 

http://campaign.naver.com/event/x4

이벤트페이지 링크 걸어 놓을게요~ 뭐 앞으로의 모양세를 조금 시간을 가지면서 봐야 되겠군요.